마스크는 살아있다.

어바비 전시회 정보


조회 수 6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Screenshot 2020-09-28 at 17.05.55.jpg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야외 활동 시간이 줄어든 반면 집 안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크게 늘었다. 이에 소비자의 안전한 실내 공기질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레 높아지고 있다.

에어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알려진 캐리어에어컨은 항균·항바이러스 기능을 갖춘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고 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항균·항바이러스 기능을 가진 ‘구리소재가 함유된 구리섬유 헤파필터’를 장착했다. 이번 신제품에 적용된 ‘구리소재 함유 헤파필터’의 항바이러스 성능은 KTR(한국융합화학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검증 시험을 통해 확인된 바 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중대본의 환기 권고 사항을 반영해 ‘비말확산 억제모드시스템도 적용했다. ‘비말확산 억제모드’는 ‘풍량 제어’ 및 ‘환기 알람’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풍량 제어’ 기능은 컨트롤러에 의해 공기청정기의 토출 유속을 낮추어 비말 확산을 억제한다. 또 ‘환기 알람’ 기능은 ‘비말확산 억제모드 진입 후 2시간 경과 후 운전 정지하면서 ‘환기 표시’ 및 ‘환기 알람’ 부저음을 발생해 사용자가 잊지 않고 실내 공기를 주기적으로 환기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

TAG •